[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국내 건반 판매 1위 기업 HDC 영창(대표 김홍진)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에서 업라이트 피아노와 본사인증 중고 피아노 그리고 디지털 피아노와 스테이지 피아노에 대한 “신학기 특가세일 UP TO 60%”를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에서 진행하는 최대 할인행사로 약 60%의 할인율까지를 내세우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행사다. 특히 업라이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USB 가습기를 증정하고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음매트를, 신디사이저 및 스테이지피아노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풀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현장 전시 및 리퍼제품 구매 시 할인가에 추가하여 그 자리에서 15만 원을 바로 할인한다고 한다. 현장 전시상품 및 리퍼 상품은 신품과 거의 같은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아울렛에서 진행하는 커즈와일 제품 중 가장 큰 할인행사로 진행하는 만큼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오프라인으로 방문을 꺼리시는 분들을 위해 유선전화 및 휴대전화로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2월 27일(목)~3월 31일(화)까지 진행하며 장소는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