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외국어 스마트러닝 학습 기업 ‘이카이스’(Ekyss, 대표 이현준)의 영어 학습 브랜드 ‘마풀영어’가 3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 영어 공부를 결심했으나 아직 시작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영어 공부를 시작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초특가 프로모션의 취지다.
마풀영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가 929,000원 상당의 올프리패스 12개월 권을 100,000원에 판매한다. 정가 대비 약 90% 할인된 가격이며, 프로모션 상품 대비 60% 할인 금액으로, 역대 최대 할인 폭이다. 매월 국밥 한 그릇 가격으로 마풀영어의 고퀄리티 강의와 퀴즈를 기초부터 고급까지 전부 학습할 수 있는 셈이다.
이번 초특가 상품은 마풀영어의 전 영역 전 강의를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7개 국어를 구사해 ‘언어 천재'라 불리는 조승연 작가가 강의하는 △조승연의 비법영어, 배우 다니엘 헤니, 배우 수현, 스포츠 마케터 마틴 킴이 등장하는 △스타영어, 그리고 △왕기초영어 △기본영어 △테마영어 △비즈니스영어가 구비돼 있다.
초특가 상품 구매자는 수강 기간 새로 추가되는 강의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당장 상반기에는 비즈니스영어 업무 편이 추가될 예정이다.
마풀영어는 스마트러닝으로 학습 효과를 견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강의만 시청하는 것이 아니라 강의 시청 후 퀴즈와 스피킹 훈련을 병행하는 학습 프로세스로 구성돼 장기 기억 전환율을 높인다.
과거 방송에서 인지과학자들에게 인정받은 ‘궁극의 공부법'과 같은 원리다. 현재 서비스 중인 강의 모두 스마트러닝 학습 프로세스를 도입했으며 총 강의 600여 편, 퀴즈 6,300개, 스피킹 연습 7,235개가 마련돼 있다.
이카이스 이현준 대표는 “영어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 사명이다. 덕분에 기 수강자의 입소문을 타고 차근차근 성장할 수 있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풀영어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콘텐츠를 더 많은 영어 학습 희망자가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풀영어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홈페이지와 마풀영어 앱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학습 가이드는 마풀영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