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주)애드브레인 유재윤 대표(사진제공=애드브레인)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주)애드브레인 유재윤 대표가 TV조선이 주최하는 ‘2020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THE KOREAN’S INFLUENTIAL CEO IN 2020)’에 선정됐다.
올해 8회째를 맞은 ‘2020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매년 각 산업과 분야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친 CEO를 선정하고 그 경영사례를 도서로 출판하는 TV조선의 대표행사다.
㈜애드브레인은 수도권 및 전국 버스 매체 광고 운영권을 가지고 있는 24년 업력의 버스광고 전문 매체사로, 클라이언트의 사업 성공을 통해 자사의 성장을 도모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옥외광고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무료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런칭하고 광고대행사와 광고주의 동반성장 전략을 실천해 나가는 고객만족경영 부문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옥외종합광고대행 부문 영향력 있는 브랜드 선정 등 다수의 수상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
(주)애드브레인 유재윤 대표는 “이번 수상은 지난 24년간 고객의 성공을 돕겠다는 일념 하나로 흔들리지 않고 회사를 운영한 결과인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옥외 광고 분야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