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슬립온매트리스가 3월 21일 대구 이시아 가구백화점에 오픈한다.
나와 가족을 위한 편한 휴식처, 안식처인 집안을 안전하고 포근하게 꾸미기 위한 니즈가 더욱 높아진 최근 잠자리를 위한 투자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불안정한 사회분위기 속에서 내집만큼은 안전하도록 소재와 안전성에 대한 관심도 증가해 관련 제품들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슬립온매트리스는 친환경적이며 자연소재를 사용하는 수입매트리스를 주로 선보인다. 침대매트리스의 주재료인 폼에 있어서 VOCs, 유해화합물, 발암물질이 나오지 않는 안전한 GECA인증을 받은 폼만을 사용하는 호주 컴포트슬립, 몸에 닿는 상층부에는 울, 텐셀, 면 등으로 부드럽고 기능성 있는 패브릭을 사용하거나 내츄럴 라텍스,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으며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초고밀도의 MDI폼을 사용하는 등의 슬립페딕, 울, 알파카, 캐시미어, 말총등과 같은 자연의 소재로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침대공예장인의 손으로 모든과정이 수제작 되는 세계3대 침대인 히프노스를 취급하고 있다.
침대에 대한 안전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수입매트리스를 선별하여 매장에서 비교해보며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다. 소위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면서 안전한 제품만을 선별하여 인기가 끊이지 않는 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슬립온매트리스는 대구점 오픈 기념으로 신혼침대로 인기가 많은 패키지를 30% 할인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