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봄이 찾아오며 이사를 준비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장만하기 위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대형 가구단지로 몰리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가구 아울렛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씰리 매트리스’ 및 유명 수입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다운’, 유명 수입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벨라플렉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씰리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개발에 참여한 정형외과 의사들에 의해 제작된 브랜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정형외과적 원리를 도입해 뛰어난 지지력으로 편안한 숙면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씰리 매트리스는 내장재에 사용되는 코일이나 메모리폼 등의 소재 성능이 뛰어나 그 기술력을 인정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국내명품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오고 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 및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 직영 할인 매장이다.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업체로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