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소중히 여기는 펫펨족이 늘어나고 있다. 어린이날인 5월5일을 아이뿐만 아니라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개린이날&냥린이날'로 부르며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도 상당수다.
반려동물을 위한 개린이날, 냥린이날 선물로는 유모차, 고급의류, 식기, 장난감, 바디용품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이 인기다. 반려동물의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두루 생각한 의미 있는 브랜드의 선물도 각광받고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 중 ‘아이헤잇케이지’라고 한다.
반려동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아이헤잇케이지는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항균 효과의 샴푸와 보습&탈취에 도움이 되는 미스트 외에도 보습 크림, 순한 눈물 자국 세정제가 아이헤잇케이지의 인기 상품이라고 전했다.
아이헤잇케이지 내추럴 릴리프 샴푸는 편백수의 항균 효과와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보습 크림인 모이스처 멀티 크림은 사람보다 표피 두께가 3분의 1 수준, 표피 재생 주기는 2배인데다가 발바닥을 제외하고는 땀샘도 없는 건조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해 보습에 도움이 되며, 피부 각질층 사이사이를 채워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아이헤잇케이지는 처음 반려동물을 키우기 시작하는 가정에 꼭 필요한 제품인 샴푸, 미스트, 보습크림, 눈물자국청정기로 구성된 '비기너 세트'도 출시했으며 '개린이날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2만원 상당 구매 시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를, 3만원 상당 구매 시 라텍스 장난감을, 5만원 상당 구매 시 아이헤잇케이지 인기제품인 미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