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모다아울렛이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 입어 ‘사랑과 감사의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제공하는 고객들에게 상품권 및 증정품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다아울렛에서는 15, 30, 50, 100만 원 현물과 상품교환권을 각각 증정하며 BC카드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봄의 향기를 선물하는 에이센트디퓨저와 프리저드플라워를 선착순 증정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모다아울렛 모바일 회원 전 고객에게 제공되는 OK캐쉬백(두툼) 포인트 5천 점도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각 지점별로는 각종 브랜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한 것은 물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과 함께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싶은 모다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모다아울렛이 드리는 선물로 고객들이 잠시나마 기분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다아울렛 일부 지점은 보건복지부가 지급한 아동돌봄포인트 사용처로, 각 지점별 가능 여부를 확인한 뒤 사용하면 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