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에듀케어아카데미는 패밀리 사이트 ‘굿티처’의 홈페이지를 리뉴얼 해 지난 16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굿티처는 교사, 학생, 부모, 유아교육 관련 기관 등 영유아에게 교육과 보육을 제공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써, 새단장을 마친 ‘굿티처’는 교육비를 정부로부터 지원받는 고용노동부 환급과정과, 자기개발 및 역량강화를 할 수 있는 개별자율교육 자부담 과정으로 구분해서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굿티처'는 현재 '발달로 풀어보는 영유아의 이유 있는 문제행동?!' '개정 누리과정 이해하기' '놀이 중심 교육, 숲에서 답을 찾다' 'IEP작성의 실제' '방과 후 아동지도' '해외의 영유아 교육' 등의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컨텐츠의 최신성은 물론, 수강자의 편의성과 온라인 수강의 효율성을 높이는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받는 에듀케어아카데미의 한 관계자는 “'굿티처'의 강좌가 현장 적용에 최적화된 전문지식 강좌로 평가받는 이유는 관련 분야의 최고 전문가 강사진만을 라인업하는 고집과 현장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축적된 노하우를 갖췄기 때문”이라며 “에듀케어아카데미는 앞으로도 '굿티처'를 통해 역량강화를 지원하는 질 높은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티처'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5월부터 한시적으로 개별자율교육 강좌 비용을 50% 낮추어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및 수강후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