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2020년 강추 대구웨딩박람회가 5월 30일, 31일 양일간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1층에서 국내 최고의 플래너가 한 자리에 모여 대구, 경북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이번 강추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만 해도 최신 토르드라이기를 선물로 증정하는 푸짐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드메부터 웨딩홀, 허니문, 예복, 한복, 예물, 혼수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즉석에서 계약시 더 많은 혜택들을 제공한다.
강추웨딩박람회는 대구스드메 초특가 대전으로 2020 S/S 신상, 수입 드레스 100여벌을 공개하며, 웨딩드레스 90만원, 웨딩스튜디오 90만원에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대구예식장 정계약시 현금 10만원과 폐백음식 15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예물을 계약하면 25% 할인되고 14K 패션 셋트, 양가 어머님 진주목걸이, 마일리지 쿠폰도 제공받는다.
대구스드메 계약시 드레스 6벌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와 30만원 상당의 신부메이크업과 드레스 대여 서비스,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식전 영상 및 모바일청첩장 서비스, 양가직계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예식장과 스드메를 동시에 계약시 테일러링 맞춤정장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 참여업체는 비니비치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플라타너스스튜디오, 라리스튜디오, 석미송웨딩, 베라웨딩, 마리엘웨딩, 클라라웨딩 등 100여 개 업체가 있다.
또한, 허니문 계약시에는 오프라인 최저가로 최대 100만원 할인, 허니문 20P 스냅앨범, 면세점 할인권, 26인치 여행용 캐리어, 6종 여행파우치를 증정 받는다.
대구한복을 계약하면 고급 반짇고리함, 전체금액 30%할인, 웨딩촬영 한복대여,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구예복 계약시 국내원단은 고급셔츠, 넥타이, 신사 양말 증정과 리폼 서비스 등의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수입원단의 경우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추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참가 신청시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여 업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