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야쿠르트가 신선간편식 ‘잇츠온’ 인기메뉴를 ‘봄나들이 세트’로 구성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구입 시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야쿠르트 ‘봄나들이 세트’는 코로나 19로 활동이 제한되어 야외활동이 부족한 가족들을 위해 캠핑과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즐겨먹을 만한 제품으로 기획했다. 세트구성은 캠핑세트, 봄맞이세트, 나들이세트, 샌드위치세트 4종이다. 인기 밀키트 제품중 치즈닭갈비, 부대찌개, 스테이크, 파스타 샌드위치 등에 이르기까지 총 12가지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선정했다.
최고 인기제품은 ‘치즈닭갈비’다. ‘치즈닭갈비’는 매콤달콤한 닭갈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대표 밀키트 제품이다. 쫄깃한 닭다리살과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들이 어우러져 가족과 함께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취향에 따라 레시피도 다양하게 변경 가능하다. 라면을 함께 넣어서 먹으면 라볶이 메뉴를 추가로 주문하여 먹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은 “‘잇츠온 봄나들이 세트’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야외에사 나가 외식을 못하고 집안에서만 매일 식사를 준비해야 하는 엄마와 가족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주문을 통해 온가족 요리, 반찬, 간식, 음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해당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며, 제품 배송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집 앞까지 신선하게 전달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주문은 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