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주)피코그램이 직수모듈 자가교체 신기술을 탑재한 직수정수기 ‘퓨리얼 유로 체인저’를 선보이며,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판매를 5월 25일(월)부터 6월 7일(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한 사전판매 기간동안 구매 고객 대상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판매 단독 더블 7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퓨리얼 유로 체인저’는 기존의 직수관 교체정수기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직수모듈 교체 제품으로, 정수물이 흐르는 모든곳을 전부 교체할 수 있어 더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필터에 NSF 인증 소재를 사용해 물 속 염소, 미생물, 중금속, 박테리아, 배관녹, 미세 부유물질을 제거해 신선하고 청결한 물을 제공한다. 방문 기사 없이도 자가 관리가 가능해 언택트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필터교체와 직수모듈, 살균케어 등을 모두 본인이 직접 할 수 있으며, 앱을 이용하면 자동 필터교체 PUSH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초슬림&미니멀 디자인으로 제작된 ‘퓨리얼 유로 체인저’는 가전의 가구화를 목표로 한 홈스타일링 디자인 가전이며, 유러피안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작은 사이즈라 주방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기에도 좋고 주방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피코그램 오대석 본부장은 “본사에서 더욱 청결하고 관리하기 쉬운 정수기를 고안해 직수모듈 자가교체라는 신기술을 탑재한 퓨리얼 유로 체인저를 개발하게 됐다며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 방식을 선호하는 현 상황에서 누구나 사용하기 적합하며 남녀노소 편리하고 손쉽게 직수모듈 교체가 가능해 어르신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피코그램은 전 세계 30개국에 필터를 수출하고 있으며, 69개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필터 누적 판매량만 4,500만개 이상으로 2019년 기준 4년 연속 직수형정수기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수상한 바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