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분당중국어학원’ YBM분당센터는 취업 준비생과 대학생들이 HSK(한어수평고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겨울방학을 맞아 HSK 4급, HSK 5급 '한 달 완성반'과 '두 달 완성 보장반'을 개설했다.
YBM분당센터 대표강사인 안은선 강사가 진행하는 '슈엔쌤의 친절한 HSK'는 HSK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어법과 어휘를 마스터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한 달 완성반'은 한 달 안에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기본 어순, 보어, 특수 구문 등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HSK 집중 어법 마스터' 과정으로, 매일 진행되는 어휘 TEST 및 재시험을 통해 어법과 어휘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특히, 2019년 트렌드를 전면 분석해 시험 동향을 파악하고 HSK 기출 빈도가 높은 어휘, 어법 자료를 데이터화해 별도로 배부한다. 이번 겨울방학 기간에는 특별히 실전 모의고사 풀이와 해설도 제공해 더욱 깊이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슈엔쌤의 친절한 HSK' 과정의 또 다른 특징은 1대1 밀착 관리다. 매주 2~3회 진행하는 밀착관리는 매 수업 진행 후 스터디를 통한 다양한 문제풀이 훈련으로 실전감을 높이고, 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SNS를 통한 피드백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수험생이 실시간으로 관리를 받고 문제를 해결하며 한달 안에 HSK를 가장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했다.
‘분당중국어학원’ YBM분당센터 '슈엔쌤의 친절한 HSK' 강의를 진행하는 안은선 강사는 대학에서 중어중문학을 전공하고, 외국계 회사 해외 마케팅 사원으로 일하며 중국 바이어 수행통역 및 프로젝트 PM을 지냈다. 또한 구 HSK 10급, 신 HSK 6급을 취득해 JDI협회 대만-한국 동시통역 및 다수 업체 동시 통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미국 디즈니 ABC방송사 아나운서 인턴십을 수료해 강의 전달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당중국어학원’ YBM분당센터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1~2월 동시 등록생 최대 12% 혜택(5% 할인+7% 적립) ▲2020학년도 수능 수험생 수강료 20% 할인(2020학년도 수능 수험표 지참) ▲모든 대학생·중고생 수강료 10% 할인(학생증 등 증빙서류 지참) 등 '경사나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YBM어학원 분당센터는 분당선 서현역에 근접해 직접 방문하여 상담 또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분당중국어학원’ YBM분당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