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늘 새로운 이벤트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주는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2020년 새해 신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둔 시기에 신제품 남성용 발색 립밤 ‘맨즈 에센셜 틴티드 립’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건조하면서도 혈색이 부족한 남성의 입술 고민에 맞게 끈적임을 개선하여 번들거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력 높은 립밤으로 제작되었으며, 발색 역시 다양한 컬러보단 자연스러움을 우선시하는 남성에게 맞춰졌다.
남자의 그루밍과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 범위가 넓어지며 남자 컬러 립밤도 이미 다양화되었지만 레이블옴므 립밤은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취향에 맞춰 발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립밤 자체는 무색으로 제작되어 입술에 발랐을 때 입술에만 색을 더하는 컬러 체인지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최적의 발색을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횟수의 테스트를 거쳐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립밤을 만들어 ‘카멜레온 립밤’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레이블옴므는 1월 한 달간 틴티드 립 출시 기념 및 신년 맞이로 해당 제품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가격에 두 개의 본품을 받아볼 수 있어 친구 혹은 연인과 하나씩 사용할 수 있어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보인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입술 역시 피부이며, 그중에서도 얇고 예민한 편으로 호호바 오일과 쉐어버터, 피마자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실시하여 통과 후 출시되었다”라며, “비비크림을 사용하는 남성을 이어 컬러 립밤으로 콤플렉스와 부족함을 채워 자신감을 얻는 남성 역시 많아지는 추세로, 자연스러움을 갖춘 레이블옴므 카멜레온 립밤과 함께 당당한 그루밍을 하는 남성이 더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