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프레이저스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특급호텔 브랜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은 쉐프가 직접 추천하는 오스카상 수상기념 출시 패키지인 ‘짜파끼리’ 패키지와 봄 프로모션으로 로맨틱한 ‘스윗타임’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화 ‘기생충’을 축하는 기념 패키지 ‘짜파끼리’ 스페셜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는 쉐프가 직접 선보이는 ‘짜피끼리’ 만들기 노하우와 함께 쉐프의 인심이 듬뿍 올려진 푸짐한 채끝살에 아이들도 좋아하는 탕수육을 쉐프가 개발한 계절 과일 ‘딸기’와 매칭하여 함께 제공하기 때문이다.
패키지 ‘짜파끼리’는 영화 ‘기생충’에서 히트상품이 된 ‘짜파구리’와 ‘함께 즐긴다’는 의미의 ‘끼리끼리’를 연계한 봄철 특별 패키지로 입맛도 살리고 룸에서 즐기는 객실 딜러버리 서비스로 구성되어 14시부터 21시 30분까지 제공한다.
비타민 C가 풍부한 봄철 과일을 사용한 달콤한 ‘딸기 탕수육’은 어린이와 여성분들에게 인기 만점으로 스트로베리 음료 프로모션인 ‘딸기 코코넛 스무디’와 ‘티라미수&웨이퍼’와 함께 즐기시기를 추천한다.
또한 야외 데이트가 어려운 지금 연인들에게 화이트데이 기념 ‘스윗타임’ 스페셜 패키지로 행복한 시간을 호텔 내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권한다.
조식뷔페와 함께 객실 내에 총지배인이 전문가와 함께 직접 연출 관리한 낭만적인 패키지 상품으로 ‘마카롱과 스파클링 와인’ 등이 전시되어 연인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호텔은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고객께 객실 사용 시간을 2시간 연장제공하고 추가된 시간만큼 즐기시도록 ‘미니 스낵바(상품랜덤제공)’도 제공한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청정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과 센트럴 서울에서 준비한 ‘짜파끼리’ 스페셜 패키지와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기념 패키지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새봄을 즐기시길 바라며, 안전한 서울의 중심 청정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에서 ‘집콕’생활에 지친 고객들이 서비스 시설인 피트니스, 사우나도 등의 무료 경험으로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한다.
현재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철저한 클린 서비스와 살균, 소독,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손 세정제 배치 등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고객을 지키기 위해 만반의 대비를 갖추고 ‘Clean Hotel’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은 숭례문의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252개 객실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호텔과 272개 객실의 레지던스 호텔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