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테리어베이 파트너스사)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고객과의 신뢰도는 회사의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핵심적인 키(key)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상업공간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인테리어베이(INTERIORBAY)’ 관계자의 말이다. 일을 함에 있어서 고객, 상대방과의 신뢰는 가장 최우선적에 있어야 한다는 가치관을 엿볼 수 있다.
많은 인테리어 전문 기업들 가운데, 인테리어베이가 고객들과 깊은 신뢰를 쌓고 있는 이유는 사무/오피스 공간을 비롯해 카페/식당, 학원/교육, 여성/미용, 체육/건강, 병원/의료, 매장/상업 등 다양한 상업공간을 용도에 맞게 인테리어를 진행 하고 인테리어베이만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사진제공=인테리어베이 파트너스사)
또한 1:1 파트너사 매칭 진행하고 여러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고객이 여러 사례를 통해서 자신의 니즈에 맞는 것을 선택하게 한다. 이어서 해당 고객사의 업종, 니즈 등을 꼼꼼하게 파악해 검증된 파트너사를 1:1로 매칭시키면서 완벽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업체 결정 시 중요한 ‘견적’ 부분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거품을 뺀 합리적인 금액대의 실견적 비용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고 있다. 더불어 시공을 하기에 앞서 2D 및 3D 시안으로 미리 공간을 가늠해 확인을 할 수 있으며 100%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테리어베이는 고객과의 신뢰 구축을 위해서 양심적인 실견적 제공과 맞춤형 디자인 제공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의 상업인테리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수상을 한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고객과의 신뢰는 회사의 초석이자, 자산이자, 지붕이라고 할 수 있다. 앞으로도 양심적인 시공과 견적 제공,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서 고객과의 두터운 신뢰를 쌓아 나가며 상업인테리어 1위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