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호반이 만든 유통 상업시설인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오는 5월 28일 오픈 5주년을 맞이한다. 광교 아브뉴프랑은 오픈 5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매장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이벤트는 5월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행사기간은 5월 29일부터 31일까지이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1명) △커피 교환권(1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20명) △손소독제(200명) △브랜드 스페셜 쿠폰(4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광교 아브뉴프랑의 ‘옴 레스토랑’, ‘지아니스나폴리’, ‘참그릴’은 방문 포장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맘동물병원’에서는 반려동물 연간 접종 패키지 2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매장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오픈 5주년 추첨 이벤트로, 무거워진 사회 분위기도 바꾸고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좋은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브뉴프랑 전 지점에서는 빈백 전문 브랜드 ‘요기보(yogibo)’와 콜라보하여 휴게공간도 새롭게 꾸며진다. 오는 29일부터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아브뉴프랑에서 요기보 제품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보 상품을 증정한다.
그밖에도 아브뉴프랑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안 좋아진 요즘 아브뉴프랑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소한 행복을 전하기 위한 착한소비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브뉴프랑에서는 국가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브뉴프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