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인기 가수들과 함께 하는 ‘우리들콘서트’를 개최된다.
지난 해 4월 첫 번째 제품 라인 아이폴7으로 브랜드를 런칭한 (주)우리들생명과학의 척추 보호 의자 ‘우리들체어’는 이에 대한 고객 감사의 뜻으로 전국 50여 개 총판 및 대리점 방문자와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7천여 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아이돌 가수로 최근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유를 비롯해 7인조 남성 그룹 유키스, 힙합그룹 리쌍, 록밴드 YB 등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그 넘치는 곡들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그룹 UV의 멤버 유세윤은 공연 참여뿐만 아니라 MC까지 맡게 되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들체어는 이번 프로모션 콘서트를 개최함으로써 적극적인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또, 곧 출시될 신제품 라인 아이폴3의 전시 부스를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우리들생명과학의 강재신 대표는 “이번 콘서트는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을 가능하게 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뜻 깊은 자리”라며 “새 학기를 앞둔 학생, 학부모들을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들콘서트’의 입장교환권은 우리들체어 홈페이지에 가입해 인쇄 후 당일 공연장 티켓부스에서 입장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 외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