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자물쇠 영역 브랜드인 엄프로는 타공없이 설치하는 접착식 자물쇠를 선보였다.
엄프로 자물쇠 구성은 원형부터 네모형까지 다양하며 공구 없이 자물쇠를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치방법은 제품의 뒷면에 있는 특수접착스티커만 떼서 원하는 곳에 부착하면 되므로 초보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 자물쇠 잠금방식은 비밀번호형, 열쇠형으로 원하는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구멍 뚫기 어려운 서랍, 냉장고, 옷장과 같은 가전, 가구 제품에 사용하기 용이하며, 최근 코로나로 인해 병원용 백신 냉장고 자물쇠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
이외에도 엄프로 브랜드 자물쇠 라인에는 나사형, 열쇠형, 자전거용 등의 다양한 자물쇠 제품이 판매되고 있고 연말시즌을 앞두고 무료배송이벤트, 특가구성 1+1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엄프로 관계자는 “기존의 자물쇠는 구멍이 있는 물건에 사용하거나 구멍을 뚫어 경첩을 고정해야 해서 시간이 많이 들고 절차가 까다로웠다. 하지만 이제는 3초면 해결되는 엄프로 자물쇠로 소비자들의 사용 만족도가 높다. 특히 냉장고, 서랍, 옷장 같은 잠금이 필요하지만 막상 설치하기 어려운 곳에 소비자들이 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간편함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