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위드브이피(WITHVP) 산하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테라픽이 오는 21일 오후 1시 40분부터 2시30분까지 CJ 온스타일에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과 한정으로 출시된 ‘핑크로즈 에디션’ 두 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은 모발 탈락 수 감소, 두피 온도 감소, 모발 뿌리 볼륨 개선, 탈모 증상 완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케라틴의 주성분인 23종의 아미노산(모발 유사 성분 18종, 추가 아미노산 5종)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정으로 출시된 ‘핑크로즈 에디션’은 향수 전문 교육기관 ISIPCA 출신 조향사들이 니치향인 핑크로즈 향을 더해 출시된 제품이다. 싱그럽고 은은한 생화 장미 향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며, 오직 홈쇼핑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23가지의 걱정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오니, 민감한 두피 타입인 분들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일 아침/저녁으로 가볍게 뿌려 집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