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연말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올해 최초로 실시하는 에코의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11월 22일부터 29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만 진행되며, 품목별로 최대 4~5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는 연말 시즌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할인 행사로 마련됐으며 편안함과 스타일, 기능 모두를 갖춘 에코의 제품들을 이전에 없던 할인율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니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데일리 스니커즈부터 포멀 슈즈, 아웃도어 슈즈는 물론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천연 소가죽 부츠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으며, 하이 퀄리티의 가죽을 사용한 가방 제품들 또한 높은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에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식몰 단독 블랙 프라이데이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히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제품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말 시즌 에코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소소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전했다.
한편, 에코(ECCO)의 블랙 프라이데이는 공식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11월 22일부터 7일 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