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피부 전문 기업 참존(CHARMZONE)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23일(화)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박경림의 사는 재미’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경림의 사는 재미’는 약 60분 동안 진행되는 스타의 라이프스타일과 우리가 사는 소소한 이야기의 신개념 토크쇼다. 이번 방송에서는 ‘37년, 아름다워지는 동안’을 주제로 솔직 담백한 토크쇼와 사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본 방송에는 참존 공식 모델이자 2000년도에 방영된 MBC 청춘 시트콤 ‘뉴 논스톱’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배우 장나라’의 출연이 확정됐다.
아울러, 창립 37주년 축하 댓글과 사연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며, 1년 치 마스크와 화장품, 톤업핏 블랙라벨 마스크 풀세트(40매) 등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전사 모델인 배우 장나라와 함께 일 년에 단 한 번 특별한 비대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창사 37주년을 맞은 자사의 히스토리부터 동안 아이콘 장나라의 피부 관리 비법과 사는 이야기까지 솔직 담백한 주제로 다채로운 토크를 진행하고, 박경림과의 환상의 케미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