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이재준 기자] 100년 전통의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지난 16일 온라인 셀렉샵 W컨셉에 입점을 기념해 단독 특가 및 정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레다는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늘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가장 먼저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무료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니카 마사지 오일 10ml와 라벤더 릴렉싱 바디 오일 10ml, 씨벅쏜 핸드크림 10ml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 샘플 키트를 배송비만 내면 구매할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지난 여름 품절을 빚으며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2개와 버치 바디 스크럽 1개도 ‘버치 셀룰라이트 8주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W컨셉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여기에 전 제품 대상 10% 할인 및 베스트셀러인 아니카 오일 20% 할인을 진행하며, W컨셉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벨레다는 100여년 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라고 밝혔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최고의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먼저 국민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지난해 6월 전 제품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 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외에도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강남점•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이어가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