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국내 유일 프리미엄 학점컨설팅 제공 브랜드 캠퍼스브릿지(CAMPUSBRIDGE)가 “’초암기 클래스’ 강의를 신규 오픈하고 오픈 채팅방을 이용한 수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캠퍼스브릿지에 따르면 초암기 클래스는 청소년,대학생 자격증과 공무원 시험을 대비 중인 수험생들이 '책 한 권과 시험 범위 전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시험에 자신있게 대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수업 내용에는 초암기에 도움이 되는 학습 환경,최적의 학습법,시간 관리와 멘탈 관리 수업이 포함되어있고 단순히 이론이나 원리를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국내 1호 학점 컨설턴트인 박찬종 대표와 함께하는 실습 시간도 포함되어 있다.
'초암기 클래스'는 신규 강의 오픈 기념으로 현재 52% 할인 된 가격인 61,920에 제공되고 있다. 특히나 온라인 강의에서는 이례적으로 고객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고 밝혀 대학생 및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캠퍼스브릿지 대표는 “그동안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를 통해 대학교 학점 뿐만 아니라 자격증이나 국가고시에서 효과를 봤다는 많은 학생들의 후기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는 대학생 뿐만 아니라 보다 다양한 학생들이 학습 부진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라면서 “초암기 클래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어떤 시험이든 제대로 된 방법으로 노력을 하면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