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티몬 X LG디지털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빔프로젝터 LG시네빔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 브랜드위크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LG시네빔의 가성비 높은 미니빔프로젝터 PH30N, PH510PS와 FHD빔프로젝터 HF65LA, 고화질 4K 빔프로젝터 HU75LA, HU85LA까지 다양한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들을 LG 디지털 브랜드위크 전용 쿠폰과 함께 롯데카드 사용 시 즉시할인 10% 쿠폰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3년 연속 ICT/가전 부문을 수상한 LG시네빔의 공통적인 장점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선 없이 블루투스 음향기기를 연결하여 더 큰 사운드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미라캐스트 및 WiFi 기능을 통해 선 연결 없이 무선으로 스마트기기 또는 노트북과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 모델 중 FHD빔프로젝터 HF65LA는 1000안시루멘의 밝기와 한 뼘의 여유공간이면 충분한 초단초점 시네빔으로 선명한 LED광원과 sRGB 100%의 고색재현이 가능하다. 최대 스크린 100인치 대화면은 마치 극장과도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시네빔 PH510P는 HD(1,280x720) 해상도를 지원하는 휴대용 빔프로젝터 제품으로 스크린은 최대 100인치(최대 254cm) 스크린까지 투사할 수 있고, 수직 자동 보정기능인 키스톤과 천장 투사를 지원해 다양한 환경과 각도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최단 투사 거리는 약 30cm 정도부터 초점이 맞기 때문에 작은 화면이라도 괜찮다면 캠핑 시 텐트 안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빔프로젝터는 영화관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데다가 거실과 방을 오가며 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최근 코로나의 장기화로 캠핑용 및 차박용 빔프로젝터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몬’에서 행사 모델명 검색 후 이파트너스의 제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