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티젠은 최근 파인애플맛을 신규 출시하며 여름철 음료 시장 점유율 확대에 본격 나서고 있다. 또한 한정판 보틀 제품도 추가로 선보이며 공식몰인 티젠몰에서 ‘티콤 챌린지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젠 콤부차 30ST * 2EA(레몬, 베리, 유자, 피치, 파인애플 택2), 파인애플 보틀, 티콤 스티커 등의 구성으로 3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추가로 SNS 이벤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젠은 배우 김태리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TV 캠페인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티젠은 배우 김태리와 함께 '소중한 내 몸을 위해, 이젠 티젠 콤부차로 갈아타자'라는 슬로건으로 TVC 2차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커피, 탄산음료를 대체할 건강 음료인 콤부차 강점을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티젠 자사몰인 티젠몰에서는 '티콤 챌린지2'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별도 이벤트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콤부차 30ST 2EA, 보틀, 한정판 스티커 등 구성으로 판매가 대비 36%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추가로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거 별도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있으며, SNS 이벤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도 제공하고 있다.
티젠 관계자는 "티젠 콤부차 제품은 고도화된 생산 시설을 바탕으로 연구개발 역량을 집중하여 소비자 기호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며 "여름 날씨가 본격 시작된 가운데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