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일산토익, 토플학원으로 공고히 자리 매김한 시사어학원 일산캠퍼스 측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취준생들의 필수 과목인 ‘일단토익’ 개강 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소식을 전했다.
시사어학원 일산캠퍼스는 30년 전통의 외국어 명문 토익학원으로 일산시사어학원은 일산 대표 종합어학원으로, 영어,중국어,일본어등 다양한 레벨별 회화과정 및 합격률 높은 공인 어학시험 대비과정인 토플,HSK,JLPT등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어학원이다.
시사어학원 일산캠퍼스 측은 “여름방학은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하며, “수강생들의 참여를 보다 더 도모하기 위해 수강 후기와 SNS 인증, 친구 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단토익은 모의고사 특강과 실전 독해 어휘 특강, 영역별 최신 기출 출제경향을 적중시키는 단기간 고득점 달성 노하우를 함께 제공함은 물론, 1:1 맞춤 학습계획 컨설팅과 체계적인 멘토링 스터디도 제공해 단기간에 높은 성적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특강이다.
특히 '일산에서 단기에 끝내는' 일단토익은 그 명성에 걸맞게 ▲1:1맞춤 설계형 수업으로 매 수업숙제 제공 및 숙제검사 피드백 ▲실시간 질의응답 채널 ▲단어와 문법, 독해와 듣기가 하나로 연결되는 통합형 수업 ▲점수대 별로 반복적인 실수와 오답을 해결할 수 있는 노하우 제공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완전하게 체계화하는 스터디 ▲지속적인 어휘 테스트 ▲파트7 독해 특강 ▲실전 모의고사 등으로 진행된다.
한편, 일산 토익학원 ‘시사어학원 일산캠퍼스’는 영어와 중국어 등 다양한 어학분야에서 최다 수강생 배출과 함께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과 함께 외국어 브랜드 파워 1위를 수상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