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팀퀘스트가 자사 게임 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판타지 무협 게임 '대검황'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대검황’은 유저들에게 익숙한 판타지 무협을 소재로 한 게임이다. 또한 그래픽 완성도는 상위권에 속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역시 무궁무진하다. 다량의 아이템과 경험치, 강화 재료를 획득해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던전이 있고 개인 또는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보스전, PvP부터 RvR까지 아우르는 전장 등 수십 종에 달하는 콘텐츠를 게임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꼽히며 현재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상용화되어 있는 웹 RPG 중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검황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진행한 회원들에게는 선계 정복자 칭호, 50만 금화, 탈것 진급석 20개, 3레벨 보석 선물함 등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대검황의 CBT는 오는 7월 6일부터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