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안성할부지의 연잎 냉면과 만두, 연잎밥을 라이브커머스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18일(월) 오후 7시부터 ‘육식회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안성할부지 방송에서는 직접 농사 지은 연잎으로 만든 연잎 냉면, 연잎 만두, 연잎밥을 특별할인가로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담백하고 향긋한 맛의 연잎냉면, 연잎을 첨가해 반죽한 만두피로 밀가루 냄새와 고기 잡내를 모두 잡아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연잎만두(고기·김치), 연잎 향이 가득한 간편 영양식인 연잎밥까지 라이브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안성할부지는 50여 년의 비결을 담아 직접 농사 지은 연잎을 자체적으로 가공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아 청결하고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 해썹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엄격하게 평가하여 지정한 식품에만 붙일 수 있는 인증마크이다.
안성할부지 정영선 대표는 “진흙 속에서 자라면서도 청결하고 고귀한 식물인 연은 깨끗한 청정지역에서 자란다”며, “그만큼 깨끗한 환경에서 많은 신경을 기울여야 잘 키울 수 있기 때문에 안성할부지 제품에 사용되는 연잎의 품질을 자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이브방송을 열심히 준비한만큼 더운 여름 지친 분들이 연잎냉면과 연잎만두, 연잎밥으로 간편하지만 든든한 몸보신을 하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은 ‘육식회관’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와 주식회사 지셔터(G셔터)가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