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한솔비에스의 박스 전문 쇼핑몰 에이엔박스가 추석을 대비해 재고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에이엔박스는 기존 대비 재고의 양을 3배 이상 확대하였으며, 품절 없는 리스팅을 유지하고 있다. 추석을 맞이해 급증할 각종 선물 박스 및 택배박스의 주문량을 무리 없이 소화해 내기 위함이다. 또 추석을 준비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 중이다.
국내 최저가 택배박스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에이엔박스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전 상품 구매 시마다 구매금액의 2%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5천원을 지급하며, 적립금을 사용하여, 배송비 없이 무료 샘플 신청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투투배송도 진행 중이다. 투투배송은 주문 후 2시간 내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로 10박스 이상 구매 시 서울과 경기도 일부 지역에서 투투배송 이용이 가능하다. 특정 지역은 5박스 이상 구매 시 2시간 내에 받을 수 있다.
투투배송은 빠른 수령뿐만 아니라 파손 걱정이 없다는 점도 장점이다. 고객 한 명을 위한 물건만 실어서 배송하기 때문에 박스가 훼손되거나 파손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다. 많은 수량의 박스를 주문하더라도 낱개로 배송하지 않고 한 번에 수령할 수 있다.
한솔비에스 에이엔박스 관계자는 “물량이 급증하는 추석 명절 시즌에도 무리 없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일찍부터 재고 확대에 나섰다”며 “품절 없이 모든 제품을 차질 없이 구매 및 수령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놓치지 않고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솔비에스의 에이엔박스는 강화박스, 택배박스, 플라스틱박스, 칼라디자인박스, 접착테이프가 필요 없는 친환경 박스 등 다양한 박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 배송에 필요한 택배비닐봉투, 안전봉투, 보냉봉투, 쇼핑백 등 봉투류와 에어캡, 에어셀, 박스테이프, 취급주의스티커, 골판지원단 등 각종 포장부자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엔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