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나일론 백 브랜드 ‘로베르타 피에리(ROBERTA PIERI)’가 온라인 채널을 메인으로 22AW 런칭한다. 국내에서는 ‘피에리’ 이름과 ‘Essential Classy’라는 슬로건을 선보이며 젊고 신선한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로베르타 피에리(ROBERTA PIERI)는 디자이너이자 장인인 로베르타 피에리의 열정을 피에리 형제 가 이어받아 이탈리아 장인의 역사와 철학을 담아 가문의 이름을 걸고 탄생시킨 브랜드이다. 올메 이드 인 이탈리아(ALL MADE IN ITALY)라는 자부심 아래 모든 원단 및 부자재를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 제조하여 완벽한 디자인과 퀄리티를 보여준다.
피에리에서 선보이는 트라이앵글 모노그램(triangle monogram)은 단순하고 미니멀 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을 유지하는 브랜드의 정신을 유지하는 철학을 그대로 보여준다. 트라이앵글 모노그램은 디자인 특허등록이 되어 있는 패턴으로 트렌드 컬러와 함께 선보이며. 단조로운 일상 속에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되고 신선한 감성을 보여준다.
트라이앵글 모노그램과 시즌 트렌드 컬러로 선보이며 다양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에서는 코리아 단독 라인개발로 한국 트랜드에 맞춘 스타일을 추가 개발하여, 나일론 소재뿐만 아니라 PVC 상품을 함께 출시하여 기존 콘트라스트가 강한 컬러 무드에서 톤온톤 무드를 추가해 클래식한 느낌과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하였다.
미니백부터 토트백, 숄더백등으로 사이즈 또한 다양하며, 차후 골프파우치, 보스턴백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리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2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회원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 증정과 상품 구매 시 3% 포인트 적립, 리뷰 작성 시 1,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멤버쉽을 운영하여 등급에 맞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