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내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결제금액 그대로 환급해 주는 ‘100% 환급 평생패스’를 운영중이라고 29일 밝혔다.
100% 환급 평생패스는 공인중개사 전 과목에 맞춰 교수진이 제공하는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에듀윌 교재 18권을 제공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2023년까지 수강할 수 있는 6개 채널 라이브클래스, 약점 보완을 위한 적중 및 함정 문제 특강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자격증을 보유한 공인중개사 선배 합격생이 개개인 밀착 학습관리를 해주며, 에듀윌 합격앱을 통해 최신 개정내용을 반영한 기출문제 확인을 돕는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 수강생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23년 기본서 출간시 2022년 기본서와 무상으로 교환해 주고, 라이브클래스 무료수강권을 2개년 동안 제공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필수 교재 3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 중개실무, 토지 및 상가 컨설팅, 경매 및 재개발 등의 내용을 담은 부동산 실무 실전 Level-Up 패키즈, 문회 인맥북, 동문회원만의 온라인 전용 커뮤니티, 동문 중개업소 홍보물 지원 등을 통해 합격 후까지 수강생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