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박정민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개인 모바일뱅킹 앱 ‘온(ON)뱅크’ 누적 가입자 수 300만 명 돌파를 앞두고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뱅크 감사이벤트는 이달 8일(월)부터 11월 10일(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진행되며, 출석체크 룰렛이벤트를 포함하여 3종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출석체크 관련 두 가지 이벤트는 신협 온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너스 이벤트는 온뱅크 가입 후 신협계좌에 자동납부(요금납부성 자동이체)를 신청한 경우 자동 추첨 대상이다.
출석체크 룰렛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매달 둘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7일간 진행된다.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온뱅크 출석체크 후 룰렛을 돌리면 경품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신협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월 7일간 룰렛 당첨자 2,100명(이벤트 기간 총 10,500명)에게 최대 1만 원의 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출석체크 룰렛이벤트 실시 주간동안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최대 7만 원 상당의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뱅크 출석체크 룰렛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월 3회 이상 룰렛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 중 해당 월에 1명 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명을 추첨해 익월 이내에 현금 100만 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온뱅크 신규 회원을 위한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온뱅크에 가입하고 자동납부를 신청한 신규 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1만 원을 제공한다.
신협중앙회 관계자는 “론칭 4년 만에 온뱅크 누적 가입자 수 300만 명을 목전에 뒀다. 그동안 온뱅크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