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대형 상권을 이룬 동광주 시내에 ‘시몬스 맨션 광주두암점’을 개점했다고 전했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에서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이로써 소비자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광주두암점’이 자리한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동 일대는 신규 아파트 단지의 착공 및 입주가 지속돼,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함께 대규모 주거 단지로 떠오르는 곳이다. 시몬스 맨션 광주두암점은 주요 가구 및 가전, 생활편의시설 등이 밀집한 동광주 시내의 대형 상권 중심에 자리 잡았으며, 시몬스 맨션 바로 옆에 홈플러스 동광주점이, 인근에는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가 위치해 새로 유입되는 혼수 및 이사 고객 확보에도 유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문흥IC, 동광주IC, 각화IC를 통한 편리한 교통망으로 담양군, 장성군 등의 도심권 내외 고객까지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매장은 지상 1층의 탁 트인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다양한 매트리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와 150주년 기념 프레임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시몬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및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