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다라박 기부, 봉사 소식이 북극 한파를 녹였다. 산다라박은 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닥터독과 함께 남양주에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다녀왔다”며 “사료도 기부하고 힘든 상황에서 구조돼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라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들도 만나고 왔다"고 썼다. 사진=산다라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캡처](http://www.sisa-news.com/data/photos/20210101/art_161001558197_ba6997.jpg)
[공식] 산다라박 기부..유기동물센터 1톤 사랑 나눔 '선한 영향력'
[시사뉴스 홍정원 기자] 가수 산다라박의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와 봉사 소식이 북극 한파를 녹였다.
산다라박은 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닥터독과 함께 남양주에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다녀왔다”며 “사료도 기부하고 힘든 상황에서 구조돼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라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들도 만나고 왔다"고 썼다.
그는 "많은 아가들이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다. 반려동물과 가족이 되고 싶으신 분들 신중하게 생각해 입양해달라”며 “다음에는 같이 가고 싶다는 지인들의 연락도 많이 오고 아직 이 세상엔 따뜻한 사람이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맘이 따뜻해지는 하루였다"고 적었다.
이와 함께 사료 1톤이 담긴 박스를 배경으로 촬영한 기부 인증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구조된 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은 현재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중이다.
![ 산다라박 기부, 봉사 소식이 북극 한파를 녹였다. 산다라박은 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닥터독과 함께 남양주에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다녀왔다”며 “사료도 기부하고 힘든 상황에서 구조돼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라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들도 만나고 왔다"고 썼다. 사진은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한 산다라박. 사진=KBS 2TV 제공](http://www.sisa-news.com/data/photos/20210101/art_16100155823_49268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