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지텔프 온라인 강의 전문 브랜드인 지텔프에듀가 지텔프를 처음으로 접하는 입문 수험자를 위해 ‘퀵 지텔프 스타터 패키지’ 신규 교재 출간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제공인 영어인증시험 지텔프(G-TELP) Level 2는 타 시험 대비 상대적으로 적은 문항 수와 짧은 시험 시간으로 시험에 대한 부담이 적고 단기간에 목표 점수에 도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번 출간된 ‘퀵 지텔프 스타터’는 지텔프 주관사인 G-TELP KOREA 출판사업본부에서 직접 출간했으며 난도 높은 타 교재와 차별화하여 지텔프 32점에서 50점대를 준비하는 입문 학습자를 위해 출간됐다. 문법 및 빈출 단어를 집중 수록하여 지텔프 초보도 단기간에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했으며 문법의 핵심 이론부터 실전 모의고사 적용까지 한 권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한 전략적 구성이 눈에 띈다.
또한 지텔프에듀에서는 교재만 보고 독학이 어려운 수험자를 위해 ‘퀵 지텔프 스타터’ 강의도 준비했다. 지텔프를 막 시작하는 초보이거나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패키지이다. 지텔프에듀 대표 강사 켈리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5시간 안에 지텔프 필수 문법을 끝낼 수 있도록 했고 학습 기간 별 맞춤 전략을 통한 효율적인 학습법으로 일주일 안에 G-TELP 32점 획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퀵 지텔프 스타터 패키지(강의+교재)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수강일 10일 연장 △선착순 100명에게 생애 첫 지텔프 쿠폰 △퀵 지텔프 보카 교재 및 종로 지텔프센터 최대 20% 수강 할인권 랜덤 제공 △수강후기 작성 시 지텔프 정기시험 응시권 제공 등 등의 혜택이 있다.
지텔프에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군무원, 경찰을 준비하는 수험자들의 일정관리가 용이하도록 학습플랜을 제공했다. 수강생이 매일 학습량을 계획하고 체크할 수 있어 단기간에 독하게 학습한 후 목표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효율적인 상품”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텔프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