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도훈 기자] 부동산, 형사법 전문 법무법인 온의 이응주 변호사(사법시험 53회, 사법연수원 43기) 가 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부동산, 건설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응주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법, 부동산 전문변호사로 수원 및 서울, 경기 지역을 주 무대로 형사 분야, 부동산 분야에 체계적인 법률 조력과 심화된 상담으로 최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응주 변호사는 수원지방법원 법률상담위원, 경기도청 법률상담위원, 각급 경찰서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부동산과 건설 부문에서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부동산 및 건설 분야는 사실 관계뿐만 아니라 다수의 이해관계까지 고려해 명확한 법률관계를 정리해야 하며, 임대차보증금반환청구, 차임지급청구 및 명도소송, 공사대금청구, 하자보수 청구, 지체상금, 소음 및 일조권 침해 등으로 인한 공사금지가처분 등 매우 다양한 사례가 존재해 하나의 문제에도 여러 갈래로 쟁점이 분화되는 등 사안에 따라 수반되는 복잡한 절차 때문에 문제를 해결 하는데 있어서 매우 까다로운 분야 중 하나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하는데는 제도 변화와 시대의 흐름을 읽고, 부동산과 건설 분야에 대한 법적 지식이 수반 되어야 하는 만큼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노하우가 충족이 되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이응주 변호사는 수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부동산과 건설 부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무수한 승소사례를 만들어내는 결과를 이루어 냈으며, 이를 인정받아 한국전문기자협회 2019 대한민국리더 대상 부동산/건설부문 대상 수상, 2020 소비자만족 1위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밀착 변호시스템, 체계적 분석, 차별화된 전략제시, 친절한 1:1 상담 등, 수많은 의뢰인들의 호평을 받으며, 이번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을 수상, 한번 더 그 전문성을 입증하게 되었다.
이응주 수원부동산전문변호사는 “법률 분쟁은 우리의 삶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이 되어 있지만 까다로운 법적 절차와 어려운 법률 용어로 다양한 어려움을 호소하는 의뢰인들이 매우 많으므로 법률적인 분쟁이 발생하면 적시에 법률 전문가의 조력을 받는 것이 분쟁해결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런 의뢰인들의 말에 귀를 귀울이며, 신뢰와 믿음의 약속을 지키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며,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부동산/건설 분야에 매진해왔고, 좋은 결과를 낼 때 마다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진심으로 의뢰인을 생각하는 마음과 의뢰인이 만족하는 좋은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념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헤럴드경제가 주관하는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은 고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각 분야의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