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조아라 기자] 신라면세점이 자사 모델인 그룹 동방신기와 하이라이트가 출연한 광고를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신라면세점의 ‘뷰티 경쟁력’을 알린다.
신라면세점은 자사 브랜드와 화장품·향수 면세점 운영 경쟁력을 전 세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 언어로 제작한 ‘뷰티 언리미티드(Beauty Unlimited)’ 광고 캠페인 영상 8편을 공개했다. 간식으로 먹는 스낵처럼 간단하게 콘텐츠를 소비하는 ‘스낵 컬처’ 시대에 맞게 편당 10여초 내외로 짧게 제작해 신라면세점 SNS 채널을 통해 차례로 선보인다.
‘뷰티 언리미티드’는 ‘고객이 꿈꾸는 모든 아름다움이 신라면세점에서 이루어진다’는 뜻으로 신라면세점의 세계적인 화장품·향수 면세점 운영 경쟁력을 강조하고 신라면세점이 한국을 넘어 세계 곳곳으로 끝없이 확장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은 동방신기가 출연하는 5편과 하이라이트가 출연하는 1편, 메이킹 필름 2편 등 총 8편으로 △출국 전 공항에서 즐기는 면세쇼핑의 즐거움 △멤버십 혜택 △공항 필수 방문지로서의 면세점 △연중 진행되는 이벤트와 행사 혜택 △온라인 면세점을 이용한 편리한 쇼핑 등 신라면세점의 주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세계적 수준의 면세점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신라면세점의 혜택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새롭게 알리기 위해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