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수산물 전문 종합 컨설팅 대표 기업 ㈜케이엠제이코리아(대표 조강희)가 운영하는 연남동 씨푸드 다이닝 미자씨(mijasea)에서 국내 최초 R&B바 제이앤제이슨R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연남동 제이앤제이슨R에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23일 이틀간 진행되며 미자씨는 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 동안 웰컴 푸드로 선보인 해산물 스몰 디쉬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를 한 접시에 담은 미자씨 플래터를 첫 선보인다.
미자씨 플래터에는 에피타이저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마구로 아보카도 사시미, 마구로와 마를 함께 갈아낸 인기 웰컴 푸드 마&마, 한 입에 머금어지는 제철 숙성회 모듬 씨푸드 마리네이드와 연어 카프레제 및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어린 잎 새싹 샐러드, 수제 토마토 피클, 크래커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제이앤제이슨R에서는 미자씨 플래터와 잘 어울리는 특제 칵테일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감미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자씨X제이앤제이슨R의 콜라보레이션을 담당하는 미자씨의 정지성 총괄 매니저는 “연남동이라는 가장 핫한 공간에서 잘 어울어지지 않을 것 같은 해산물과 음악이라는 소재로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보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미자씨와 제이앤제이슨R이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 연남동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