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장시목 기자](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달서구지회(지회장 곽병근)는 지난 5일 성서장애인재활복지센터에서 교통문화 증진대회 및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사고로 인한 장애인과 부모를 잃은 유자녀(소년소녀가장)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비영리 단체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 허시영 시의원, 도하석 달서구의회운영위원장, 김인호 로타리협회회장 등 내외 귀빈과 훨트민턴봉사단, 코끼리봉사단, 다움봉사단, 대구공전 사회복지과, 이곡2동통우회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시상은 △달서을 윤재옥 국회의원 표창: 박미영, 김숙희 △달서갑 유영하 국회의원 표창: 정영숙, 김한수,심형숙, 여영해 △달서병 권영진 국회의원 표창: 남맹숙이 수상하였다.
△성서경찰서장 표창: 금은경, 김귀남 △대구시 의회의장상: 이순자, 정운식 △교통안전공단상:황화수, 이경애, 유명광 △달서구청장상: 박노식, 성석우, 이재은, 장석순 △구의장상: 강경희, 안인숙이 수상하였다.
교통장애인협회 감사패와 감사장은 든든한의원 이종경대표원장, 더그린푸드 박세찬대표, 엔케이라이팅 김승철대표, 대구공업대학 이선교교수, 케이비손해보험 보성대리점 박보성대표가 수여하였다.
후원 문의: 053-586-8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