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프리미엄 셀프 염색 ‘TS더착한염색’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TS더착한염색’은 인기 상품인 ‘TS착한염색’의 장점에 하이드롤라이즈드쌀단백질을 더한 제품으로, 사용 시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화학 성분인 PPD(파라페닐렌디아민)이 배제된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부담을 줄여준다. 염색약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가 적은 것도 강점이다. PPD는 두피, 손 등을 통해 흡수되며, 공기 중에도 미세하게 떠다니며 눈 등을 자극해 눈 시림 현상 등을 일으키기도 한다.
제품에는 TS트릴리온의 특허 성분인 약모밀(어성초)추출물(특허 제 10-2020-0105353호)과 물푸레나무추출물(특허 제 10-2093708호)이 함유되어 두피 건강을 케어하고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창포뿌리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비롯하여 올리브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등 에센셜 오일과 알지닌, 메티오닌의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한층 마일드한 염색 시술과 동시에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케어할 수 있다.
컬러는 ▲3호 자연갈색 ▲5호 자연흑갈색 ▲7호 연한갈색 3가지로 구성된 새치머리용과 ▲8호 밝은황갈색 총 4가지의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새치 커버에서 멋 내기 염색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새롭게 출시하는 ‘TS더착한염색’은 고객님들께 더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하여 고급 염료제를 기본으로 단백질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염색 후 모발 보호 효과가 우수하다. PPD 성분을 배제하여 냄새에 민감한 고객님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 모발 부담 없이 누구나 손쉽게 셀프로 염색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라고 말하였다.
TS트릴리온이 새롭게 선보이는 ‘TS더착한염색’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과 탈모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를 비롯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