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지난 14년간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고객을 만나온 ㈜강가의나무가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음심은 쇼핑몰’(이하 맘심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맘심몰에서는 '마음심은'과 '가지소' 등의 브랜드 식품을 비롯해 김치, 간편국, 일품요리, 축산물, 수산물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한다.
'마음심은'은 어린시절 할머니가 차려주셨던 정성스럽고 따뜻한 밥상의 추억을 담아,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만들고자 하는 창업주의 정신을 담은 종합 식품 브랜드다. '어머니의 마음'이라는 뜻과 '마음을 심었다'라는 두가지 의미를 담아 브랜드명을 지었다. 로고 역시 어머니의 알뜰함을 상징하는 조각보를 모티프로 만들었다.
'가지소는' 프리미엄 축산 브랜드로 가치 지향적 소비의 줄임말이다. 합리적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7월 롯데백화점 동탄 온라인몰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
맘심몰은 회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또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들에겐 1,000원 특가 찬스를, 10% 쿠폰 및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10 +10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밖에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맘심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맛과 품질 면에서 신뢰를 줄 수 있는 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맘심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가의나무는 2009년 설립해 14년 동안 김치, 육가공식품, 축산, 수산 식품을 판매하며 노하우를 축적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