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아파트너는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주거생활에 한층 다가가기 위하여 성심껏 준비한 상품과 서비스를 입주민들에게 제공하고자 스토어 메뉴를 런칭하였고, 첫 제휴로 “노써치”와 파격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노써치는 방대한 가전제품 스펙 데이터를 수집/가공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생소한 용어나 어려운 스펙을 쉽게 알려주는 가전제품 구매 가이드나 성능비교/제품리뷰 등 다양한 컨텐츠 및 최저가 구매까지 함께 운영 중인 서비스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파트너 입주민 회원에게는 최저가 대비 최대 20% 할인 특가를 제공하며, 노써치 제휴페이지에서 회원, 비회원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2차 공동구매 기간은 2022년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로, 다양한 노써치 공동구매 인기품목과 베스트픽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팀다리미, 에어프라이어, 로봇청소기, 음식물처리기, 정수기 등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파트너 담당자는 “공동구매 대비 더 저렴한 특가로 인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고 전하며, 향후, 그린랩스와의 제휴로 입주민들이 명절선물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산지직송의 신선한 식품을 저렴한 혜택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파트너는 입주민들의 편의와 혜택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파트너는 아파트 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아파트 전용 스마트 플랫폼으로 아파트 공지, 민원ㆍ하자 접수, 아파트 주요 일정 관리, 관리비 조회, 방문 차량 예약, 커뮤니티 시설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아파트너 플랫폼 서비스를 원하는 아파트 단지는 아파트너 홈페이지를 통해서 체험문의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