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그레이스클럽이 NO1. 토탈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의 아이메이크업 제품이 올리브영 전국 매장으로 입점 확대되었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 입점 후 코스노리 톤업크림과 속눈썹영양제가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매출 상위권을 기록했다.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확대하였다.
코스노리는 올리브영 입점 매장 확대를 통해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이지 드로우 오토 아이브로우, 슈퍼프루프 피팅 젤 아이라이너, 슈퍼프루프 피팅 브러쉬 아이라이너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전국 약 1100여 개 매장에서 선보이게 됐다.
특히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는 민감한 눈가에 자극이 없는 착한 성분으로 화해 2020 하반기 베스트 신상품 속눈썹 영양제 부문 1위, 글로우픽 2021 속눈썹 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이다.
슈퍼프루프 젤 아이라이너 펜슬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드로잉이 가능하며, 빠른 밀착력으로 여름철 물과 땀, 피지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활용도 높은 6가지 섬세한 색감으로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CJ올리브영 입점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폭넓은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에도 지속해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며 착한 성분과 뛰어난 기능의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카테고리메이커의 입지를 다져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노리는 올리브영 입점 확대를 기념하며 7,8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과 코스노리 공식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