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출시 기념 '더블업!' 프로모션 진행(사진=</strong>SPC 배스킨라빈스 제공)](http://www.sisa-news.com/data/photos/20250207/art_173915567041_ae2e42.jpg)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사이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다. 28일까지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일본의 대표 디저트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그레이프스톤과 함께한 두번째 협업으로, 바나나와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맛없없(맛 없을 수 없는)’ 콘셉트로 기획한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달의 맛과 함께 다른 플레이버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1일부터 14일까지 매장 방문 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18,500원)를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토스페이로 싱글레귤러 전액 간편 결제 시 싱글레귤러를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행사 참여점에 한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