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온라인 중국어 교육 브랜드 ‘망고중국어’가 5월 강의 내용으로 시진핑 주석의 기조연설을 다뤘다고 한다.
망고중국어는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제2회 일대일로 정상포럼에서 시진핑 주석이 한 기조연설을 5월 1강 핵심 내용으로 강의한다. 수강생은 또 망고중국어를 통해 중미무역전쟁 관련 뉴스와 기타 주요 중국인물, 중국음식에 관해서도 다채롭게 접할 수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망고중국어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중국어 학습을 위해 중국드라마와 영화도 함께 활용하고 있다.
아울러 본 교육원은 리스닝 4단계 학습법을 통해 중국어 학습자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 신조어, 문형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에 망고중국어 수강생은 “망고중국어로 중국어 실력이 많이 늘었다. 다양한 정보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좋다”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진행되는 고퀄리티 강의가 인상적이다. 한국에서도 중국에 사는 것처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럽다”며 만족감을 표했다고 전했다.
망고중국어 관계자는 “망고중국어는 중국 시사 이슈를 비롯해 경제, 사회, 문화, 정치 등 다양한 소재를 강의에 접목시켜 온라인 중국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매주 월, 화, 수 3번씩 그 주의 중국 이슈와 주제로 40분 분량의 강의 내용을 새롭게 만들어 업데이트하고 있어 중국어 공부 회원 수강생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 강의만으로 만족할 수 있는 중국어 학습이 필요한 이들이라면 15년 이상의 강의 노하우를 보유한 망고중국어의 중국어 강의를 접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